장례서비스 이용후기

서희경 의전지도사님 정말 최고예요!!!

라이프파트너 2023. 12. 29. 08:27

프리드라이프 싱조서비스에 감동했어요!!
당시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감사인사 드리지 못한점 죄송하네요..
이제서야 이렇게 감사인사를 드리게 되었어요.

새벽에 처음 연락 주신 순간부터
장례식 치루는 3일 내내 너무나도 정성껏 도와주셔서
어느날 갑자기...상주가 된 제게 큰 힘이 되었어요!

입관식 너무나도 훌륭하게 진행해주셨고
늦은시각 연락에도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제사 치루는 내내 정성을 다해주셨어요
화장장에서 유골함을 모시고 내려오는 중에
비가 부슬부슬 내렸는데 우산도 씌워주시며 동행해주셨고
순간순간 모두 감사한 기억 뿐이네요...

짧은 인연이었지만 서희경 지도사님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

프리드라이프로 가입하길 너무 잘 한 것같아요.
정말 좋은 지도사님을 만나게 되어서요

서희경지도사님 덕분에 아버지 장례를 잘 치룬 것 같아
슬픈 마음 추스리고 일상생활 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희경 지도사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김*미 / 2021-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