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서비스 이용후기

박은주 전문의전사님! 광주남구 박형아 소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라이프파트너 2024. 1. 11. 08:22

우선 먼저 감사인사를 늦게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장례를 치르고 49제와 천도제를 모두 마치고, 이것 저것을 정리하다보니 늦어졌습니다.
이제는 주변의 정리두 되고 마음의 안정도 찾게 되었는데 지난 동아가신 아버님을 생가하다보니 마지막 가시는길을
프리드의 박은주 팀장님과 박형아 소장님과 함께해서 너무도 저희에겐 행운이었고 돌아가신 아버님을 편히 모시게 되어 너무도 감사 했었습니다.
맨처음 박은주 팀장의 대면했을때 다부진 모습과 진실된 모습에 믿음이 생기어 모든것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장례식장의 추천이나 횡포에 휘둘리지 않겠끔 도와주시고 그 믿음의 절차진행하는 과정에서 은주 팀장님을 강하게 믿고 팀장님도 저희를 믿어 주시었기에 장례식장의 횡포에 휘말리지 않었던거 같습니다.
저희쪽에선 너무 감사했지요.비용부분도 그렇고 절차과정도 그렇고,
그랬기에 어려운 어머님의 파묘과정과 아버님의 장례를 함께 모실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정말 짧은 시간동안에 일사천리로 모든것을 순조롭게 진행한거 프리드의 은주 팀장님 아니었으면 못했을겁니다.
그리고 마지막 입관모습의 아버님 너무도 편안하고 예쁜 꽃장식의 모습이 무서움이 아닌 정말 아름답고 흐뭇한 웃음으로 지어지네요.
(저희 친정엄마가 마지막 모습 말씀드리니 감탄하시면서 은주 팀장님 밥사주라하네요~~)
박형아 소장님
정말 3일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들의 식사랑 마무리까지~~
일찍오셔서 저희들을 깨우시고 식사를 챙겨주시고 퇴근시간이 지났는데도 오실분 더계신다고 늦은시간까지 손님 접대하시고 퇴근두 안하시고,
너무 죄송해서 저희들이 하겠다고 했음에도 조문 손님들 편히 맞으시라고 퇴근두 안하시고 마무리까지 해주시느라 정말 그마음의 진실이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아침에두 새벽5시에 저희들은 일어나지도 않었는데도 저희들 깨우시고 편하게 아침식사하시라고 챙기는 모습이~~
박형아 소장님 때문에 정말 조문객들두 편하게 맞이하고 식구들이 편하게 장례를 치르게 된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조그마한 성의 표시할라 했드만 큰일 난다고, 아니라고,~~
이런 장례는 저도 처음 보았습니다. 다른 장례식을 치르는거 보면 상주들이 봉이 되어 모든 것들이 돈으로 연관 되든데~~
여기 프리드 박형아 소장님은 너무도 달랐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프리드의 경영 마인드에 소장님께서 몸에 베이신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버님을 호국원까지 모셔주신 기사님(팀장님 성함을 까먹었어요^^)
정말 정말 운전 편안하게 조심조심 
저는 뒤에서 자느라 몰랐는데 앞에 앉은 저희 신랑이 정말 운전 잘하신고 칭찬하셨습니다.
급브레이크 안밟으려고 무던히 노력하시면서 운전하신다고~~그렇게 신경쓰면서 운전하기 쉽지않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상주들 가는길에 편안하게 잠이라도 자라고 정말 정말 베려를 많이 하시면서 운전하신다고 ~~
참! 그리고 휴게소에서두 화장실 편하게 이용하게 하려구 화장실 가장 근처로 주차하시느라고~~
정말 작은 베려하나 하나가 저희 가족들 맘속에 진실로 느껴지게되어 정말 감사 했습니다.
덕분에 저희 아버님과 어머님 편하게 모시게 되어 넘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 이곳에서라두 전해야 될거 같기에 후딱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정말 세분께 감사했습니다~~
이제 저희 가족은 상조 무조건 가입하라고 ~~
상조는 프리드!! 프리드!!!라고 합니다.
프리드가입하길 정말 훌륭했던거 같습니다.

 

강*옥 2021-09-09